놀 줄 알고 놀기 좋아하는 스타 친구들이 지구 체험단을 결성하여 지구의 맥락을 따라 신선한 곳을 탐험하며, 신선하고 재미있는 여행 방식으로 전 세계에서 같은 주파수의 즐거움을 찾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