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장수 서시 예류시와 그림자극 샤오판, 출생의 비밀을 밝히기 위한 여주와 여자친구의 시체를 거두기로 남주가 함께 사막으로 향했다. 인적없는 무인 구역에서 발생하는 기괴한 미스터리 사건들, 그들은 서서히 풍화된 옥문관으로 향했는데, 얽히고설킨 나생문에서 진실을 파헤치려 하지만 오히려 더 큰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