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비디오가 기획한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창조영2021>! 새로운 시대, 글로벌 소년들의 꿈을 위한 피 땀 눈물과 뛰여난 무대 퍼포먼스. 부동한 국가, 부동한 기획사, 근 백명의 초짜 연습생들이 멘토들의 가르침과 도움하에 꿈을 향해 달리는 성장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