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독증을 앓고 있는 운전기사 왕유카이는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부잣집 2세 리지위안을 우연히 만나 우연히 유형을 맞추고 '생사협정'을 맺었습니다. 리지위안은 왕유카이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왕유카이를 아내에게 데려갔고, 왕유카이는 두 사람이 서로를 응원하며 인생의 마지막 여정의 이야기를 걷도록 격려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