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뱀파이어인 구택야 대표와 예술대학 연기과 졸업을 앞둔 여대생 동대위 사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남주 구택야, 밖에서는 박력 있고 결단력 있는 냉혈 무자비한 게임 천재로 천억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나 집에서는 애처가이고 키스해달라고 자주 요구하며 질투가 많고 짠돌이다. 여주 동소만, 겉으로는 순진한 여대생이나 실제로는 성격이 불같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사람과 뱀파이어의 사랑을 열어가며 로맨스 여행으로 함께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