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항 CEO 지밍탕은 인터넷에서 만난 사랑을 찾으려고 '전당 대서북'으로 달려간다. 하지만 뜻밖에도 '사막의 왕자' 모험기를 겪게 된다. 그러다 평생 지켜줄 가치가 있는 다정한 소녀 샹무양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