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인지하 S1
이 세상에는 이인이 존재한다. 장추람, 일반인들 가운데 숨어 사는 이인. 그의 전 19년은 항상 자신과 타인의 차이를 숨기기 위해 조심스러웠다. 그러던 어느 날, 신비로운 소녀 펑바오바오가 그를 찾아오고, 그때부터 그는 활시에게 쫓기고, 괴한에게 베이고, 전에 없던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