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한율은 사랑하는 남사를 살리기 위해 비법을 사용해 다시 태어나지만, 이번 생은 결혼하지 못하는 뼈아픈 대가를 치러야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소위 천벌과 저주와 끝까지 맞서 싸우겠다고 맹세하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