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가 침체한 가운데, 이핑영화사는 혁신적인 '라이브 동굴 탐험 리얼리티쇼'를 선보였다. 유명 배우 리카이쉬안과 일반인 몇 명이 동굴 탐험을 떠났지만, 연달아 끔찍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이 발생하고, 신비로운 인물이 파낸 함정에 빠지게 된다. 그들은 인간성의 시험과 영혼의 세례를 겪은 후 놀라운 진실이 서서히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