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매력이 넘치는 CEO와 곤경에 처한 부잣집 아가씨의 사랑 이야기. 성격도 살아온 삶도 전혀 다른 두 사람은 서로 못마땅하지만 의외로 어쩔 수 없이 "계약 결혼"을 하기 시작한다. 동거생활을 시작한 두 사람은 부딪히면서 서로 호감이 생기게 되어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