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출신 밍량, 중병에 걸린 양모로 인해 학업을 포기하고 훙스류 레스토랑을 운영하기 시작한다. 여러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레스토랑을 품질 좋은 레스토랑으로 키우면서 밍량은 자기 성장을 이룰 뿐만 아니라 미술 발전을 위해 튼튼한 기반을 마련한다. 그러던 중 밍량은 독립적이고 멋진 소싯적 절친 구리나얼을 만나 서로 치유하면서 함께 성장하고 마음이 맞는 연인이자 동반자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