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저우시의 평온함이 이른바 '권선징악'을 앞세운 연쇄 살인 사건으로 깨져버린다. 경찰은 '909 전담팀'을 꾸려 수사를 시작하고, 천신만고 끝에 사건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가며 끝내 '에리니에스' 교환 살인 복수극의 끔찍한 진실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