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 역할을 하는 13명의 개인을 찾아 초대합니다. 그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개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중국 개발을 탐색하기 위해 진행 중인 샘플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허지원이 시대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