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와서 계속 공부하는 것을 꿈꾸는 네 남자, 우연히 마음에 드는 학교의 이름을 잘못 철자하고, 결국 공과대학에 입학합니다! 바로 이곳에서 그들은 한 여학생을 만났고, 이 여학생은 공과대학에서 공부하는 그들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