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아와 갈랑은 서로를 지키기로 맹세했지만, 시간과 고통이 그들을 갈라놓았습니다. 16년 후, 나디아의 생명이 위험에 처했을 때 운명은 그들을 다시 만나게 합니다. 약속을 지키기로 결심한 갈랑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지만, 그의 헌신 뒤에는 둘 모두를 파괴할 수 있는 비밀과 배신,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