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깊어져 함께 살기 시작한 두 사람. 파란린은 바쁜 일상 속에서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고, 연인 켄지라는 한결같이 그녀 곁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다. 그렇게 서로를 향한 사랑은 마침내 결실을 맺고, 두 사람은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