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 In My Heart
"레이"는 사람을 만질 때 초능력을 가진 소년입니다. 24시간 내내 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그는 견습생으로 일하는 사악한 보스인 "린"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레이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고 패션 업계에서 일어서도록 돕기 위해 진정한 자신을 본 린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