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가구 기업 루밍 그룹의 총경리 루팡닝은 미모, 재능, 부를 겸비한 천하장사입니다. 그러나 30대에 접어들면서 가족과 비즈니스의 압박에 허덕이는 루팡닝은 깊이 필요로하는 것이 바로 남편과 자신만의 아이였습니다. 그때 외과 의사 린그이 그녀 앞에 나타납니다. 린그는 뛰어난 전문적 기량, 잘생긴 외모, 천사 같은 내면을 가지고 있어 루팡닝의 눈에는 완벽한 남편 후보였습니다. 루팡닝은 온갖 방법을 동원해 결국 린그와 결혼의 문을 밟아 듭니다. 결혼 후, 강인한 행동으로 유명한 루팡닝은 자신의 인생 문제를 정면으로 심도 있게 살펴보고 변화시키려 노력합니다. 그리고 린그에게 진정한 감정이 생겨납니다. 그러나 둘의 가정과 사업을 둘러싼 폭풍이 점차 둘의 상상을 벗어나게 합니다. 사업의 위기에 처한 루팡닝은 이혼을 고려하게 됩니다. 그런데 린그의 집요함과 끈기는 그녀에게 사랑과 결혼의 진정성을 이해하게 합니다. 둘은 결혼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에 대해 용기있게 마주하고, 서로를 더욱 이해하고 받아들이기로 결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