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사고로 기억을 잃고 10년의 시간을 노예처럼 살아온 '은별', 그러다 우연히 어릴적 은별을 짝사랑했던 '강훈'을 만나 재벌집 외동딸이었던 자신의 진짜 운명을 찾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