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동건곤 S3
다가오는 씨족 경쟁에서 린랑톈을 물리치고 강해지기 위해 린동, 소초, 소연은 함께 수련의 여정을 떠났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위험을 마주했습니다. 소초의 안내를 받아 린동은 마침내 대황고비에 도착하여, 포식조상(捕食祖像)에 대한 단서를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아가 린랑톈을 비롯한 여러 강자들과의 경쟁을 통해, 그는 창조무술, 대황감옥천지(大黃減千指)를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