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몰래 바라보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것은 당신이 매우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또 다른 행복입니다. 다른 나이와 신분의 사랑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화의 각 부분은 이야기가 되기까지 많은 감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말해줄게. 사랑해, 너 그거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