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의 부모는 그녀가 가족의 경제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부유한 남자와 결혼하기를 원했습니다. 다행히 그녀의 형은 유명한 컨설팅 회사인 Sang Daksa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때부터 이 아름답고 활기차고 약간 부주의한 소녀는 부모님을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Sang Daksa에서 일한 경험을 활용하여 그녀가 만날 수있는 가장 부유한 남자를 유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