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8년, 제3야전군은 장교를 난징에 잠입시켜 지하당과 연합하여 정보 보호, 물자 조달, 공장 보호, 적군 와해 등 행동을 전개하였다. 장교는 국민당 위수 부대 사단장을 책동해 모반하게 하여 도강 전역의 승리와 전국을 해방하는 데 중요한 이바지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