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재난 겪은 뒤 지구의 여러 생물들은 변이를 일으켰고 우승열패의 과정을 거쳐 주인공 나봉은 운묵성 주인의 계승을 받아 지구에서 가장 강한 3명의 인간 중 한 명으로 성장한다. 성공탐식거수와 싸우면서 그는 육신을 잃고 성공탐식수의 몸을 빼앗는다. 그리고 체내 세계에서 인류 분신을 만들어내고 지구를 벗어나 우주로 발을 내딛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