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omook는 클럽에서 일하며 돈을 벌고 부채를 갚고 있습니다. 그녀는 Chalunthorn과 잘 맞지 않는데, 그는 그녀가 나쁜 여자라고 오해합니다. 어느날, Chalunthorn의 부모님은 그의 불운을 제거하기 위해 Praomook에게 Chalunthorn과 결혼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녀는 제안을 받아들이지만, 이는 그를 복수하기 위함이었습니다. Chalunthorn은 Praomook를 피하기 위해 게이인 척을 하지만, Praomook는 그를 믿지 않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지만, 그들의 사랑은 장애물에 부딪힙니다. Chalunthorn의 전 여자친구 Treenutch는 복수하려하며, 동시에 Chalunthorn을 다시 돌려받으려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