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퀴즈 리얼리티 쇼! 최고의 요리사 대 연예인의 가장 가까운 개인 요리사! 요리사들은 개인 요리사들의 유명한 요리를 재현할 것이고 연예인들은 어떤 요리가 요리사들에 의해 만들어지는지 추측할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