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제왕 진소화는 로봇 부인 2099의 도움 하에 책임감 있는 왕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가상 세계에서 벌어진 일이었다는 점. 현실 세계의 진소화는 거의 뇌사 상태에 머물러 있었으며 여자 친구 강도는 진소화의 의식을 되찾고자 목숨으로 진소화를 도와 미션을 수행한다. 덕분에 의식 되찾은 진소화, 이제 그가 여자 친구를 구할 차례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