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는 사고로 인해 얽힌 임성연과 강하가 10년 뒤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독심술"을 가지고 있는 초능력 소년과 "사고뭉치 변호사"가 만나 사랑과 따뜻함이 가득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