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건이나 화제를 중심으로, 코미디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언어 예능 프로그램. 각계각층의 게스트들이 대화를 통해 사회적 감정을 공감하고, 웃음을 통해 갈등과 편견을 해소한다. 매회 당대의 핫한 주제를 중심으로 관련 연예인과 토크쇼 배우를 초대하여 솔직한 토크와 토론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슬로건은 ‘셀럽도 숨기지 않는다’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시원시원하게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