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rteen Talks 9
<Thirteen Talks S9>,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다. 시대의 거대한 변혁 속에서, 생각의 공중부양을 깨고 세상의 거칠고 생생한 결(肌理) 속으로 깊이 들어간다. 허즈위엔(许知远)은 시대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진 게스트들과 동행하며, 구체적인 행동 속에서 방향을辨认하고, 불확실성 속에서 확신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