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의사 팡위안이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가 살던 집에서 지내며 서로 다른 성격의 친구들을 만나 시골의 소박한 삶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각자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