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부 인생 18년 차 두루위, 네 딸을 "좋은" 집안에 시집보내려고 크나큰 경제적 압력을 짊어진 채 경성에서 저택을 사놓았으나 정작 돈 많은 사윗감은 없고 난데없는 젊은이들이 딸들의 삶에 난입했다: 나약한 "무술 집안 2세" 루부핑, 멍청하지만 오만방자한 세자, 눈치가 없지만 세상 착한 4 황자와 바른 에너지로 늘 나쁜 짓만 하는 리텅윈, 두루위의 눈에 차지 않는 이 사내들이 그녀의 딸들과 점점 더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