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 속 캐릭터와 영혼이 바뀌어 독을 탄 살인범이 된 임청아, 매번 스스로 결백을 밝힐 때마다 슈퍼맨처럼 '짠'하고 나타나 청아를 도와주는 이언, 어쩔 수 없이 본격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청아. 수사와 플러팅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나 싶었으나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용의자는 넘쳐난다! 게다가 이언에게 점점 마음이 가는 청아, 그녀의 우당탕 러브 스토리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