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세계에서 라이벌인 팡리와 안항은 갑작스런 사고로 가상의 세계에서 부부가 된다. 그러나 시스템의 미션 대립으로 둘은 상대를 제압해야만 현실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그로 인해 둘은 역대급 브레인 실력을 발휘해서 시스템 속 ‘스미스 부부’가 되는데... 우당탕탕 사랑싸움에서 서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급기야 시스템 룰을 바꿔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