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 이상의 쌍둥이 자매들, 겉으로 보기에는 매우 비슷하지만, 본질적으로는 완전히 다르게 생활하고 있다. Duen은 어느 누구의 이익이나 감정을 생각하지 않는 까다로운 모델이자 배우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Pit은 자매를 돌봐주며 계속 도와주었다. Duen이 록 음악가와 불분명한 관계를 맺을 때, Pit는 Warit를 만났다. Warit는 존경받을 만한 젊은이로, 처음에는 쌍둥이에게 혼란스러웠지만, 곧 그들 사이의 차이점을 알게 된다. 웬건, 그는 Duen의 새 남자친구의 조카였다. Duen은 노년의 삼촌에게 질려 조카에게 관심을 돌렸다. 그가 저항할수록 그녀는 더 화가 나고 끔찍한 방법으로 남친과 다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