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의 품으로 돌아온 구금조, 천진난만한 소녀에서 기품 있는 귀부인으로 거듭납니다. 쏟아지는 혼담 속에서도 관습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지키려는 그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 남자들 중, 과연 그녀는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