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코미디 요소를 보탠 음악 예능 프로그램. 각기 다른 직업, 연령대, 다양한 끼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춘 75명의 '매직 씨'들이 무대에서 펼치는 다채로운 경연. 중독성 강한 노래와 신나고 자유분방한 무대, 노래하는 '매직 씨'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