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환환과 임상상은 쌍둥이 자매이다. 언니 상상은 태자와 연인 관계인데 뜻하지 않게 황후가 일부러 상상을 황자 상관리와 정혼시켜 주자 임상상은 목을 매어 자결한다. 어쩔 수 없이 임환환이 언니 대신 시집가서 아웅다웅하는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