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본부장 환영회에서 모두의 환호를 받으며 신임 본부장이 천천히 몸을 돌리는데, 린쉐눙은 또 한 번 연애에 대한 환상이 깨졌다. 모태솔로에 여유롭게 직장 생활을 즐기던 린쉐눙은 신임 본부장 저우헝의 등장으로 인해 삶이 산산조각 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