몐청 타워 빌라에서 발생한 한밤중의 살인 사건. 집주인이 참수당하고 그의 아내는 분신자살했다. 하룻밤 사이에 두 생명이 사라지자 도시에는 괴담이 돌기 시작했다. 몇 달 후, 여섯 명의 인물이 타워에 모여 유언장의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그들은 이미 운명이 짜놓은 올가미에 걸려들었음을 깨닫지 못한다. 비밀은 드러나고, 살기가 도사리는 가운데 그 누구도 무사히 빠져나갈 수 없다. 뒤얽힌 음모 속에서 진실은 과연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