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금의 여국사 임미서는 일거에 남쇠국을 멸망시키고 권력은 여야를 가리지 않았다. 하루는 대리사에 남연을 학대하던 왜인 포로 불소를 만나 구하려다가 끌려가게 된다. 둘은 서로 치유하는 달콤한 여정을 시작하며, 손을 잡고 노국사를 죽인 진범을 밝혀내고 조정의 첩자들을 숙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