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 베지타 행성에 갑작스레 찾아온 재앙은 무형중에 전 우주의 운명을 바꿔놓았습니다. 가장 힘든 수련과 전투를 거쳐 결국 손오공은 전세계 무술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전투는 그쳐 있지 않았습니다. 악독하고 냉혹한 형제인 라디츠, 베지타, 난바가 차례로 찾아오며, 과거 베지타 행성을 파괴한 우주의 최대 악마인 프리저와의 최후의 결전, 그리고 이후로 인공인간 위기와 Z 전사들의 최종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불사의 몸을 가진 괴물 셀 등과의 전투의 불길 속으로 손오공과 그의 친구들은 우주의 평화를 위해 용감하게 돌진하였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드래곤볼"의 이야기가 화려하게 번쩍이며 다시금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