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다른 국가와 지역에서 온 연습생 소년들이 방콕에 모였다! 서로 겨루고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그로벌 보이그룹으로 거듭난다. 이번 여정에는 누가 있을까? 빨리 와서 소년들을 만나고, 좋아하는 아이돌을 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