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검선부, 사방에 위기가 도사리고, 진우는 리아(立兒)와 함께 용족, 마족과 각각 역앙 선제가 남긴 파천도(破天圖)를 하나씩 나눠서 역앙 선경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던 중 AAA1는 사촌 형 AAA2에게 끌려갔고 이때 AAA3은 힘의 차이를 잘 알고 있었고 능력을 향상시켜 AAA3을 찾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로써 삼 형제의 환상적인 선경을 거슬러 보물을 찾는 여행이 막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