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ares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소녀 제아는 동생의 불행한 사고를 조사하기 위해 칼데리오즈의 지도자인 아레스의 삶으로 향합니다. 두 사람은 여느 때와 다른 사랑 이야기와 관련되어 신뢰, 우정,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가르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