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로가 결혼하던 당일에 악마 늠방존에 의해 가족이 다 살해 당했다. 가족을 구하기 위해 조로가 300년 전으로 돌아가 악마 늠방존을 죽이고 이 비극을 막으려고 했다. 이세에 들어가자 출입금지 구역에 들어가 버렸고 수감되던 소존 모정을 구했다. 조로의 도움을 보답하기 위해 늠방존을 같이 찾으러 갔더니 알고 보더니 늠방존이 바로 모정이라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