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율의 할아버지는 소율과 고만만을 만나게 되어 둘이 사랑에 빠질 것을 바란다. 다만 소율이 고만만에게 진정한 사랑만 원하며 사랑 없는 혼인을 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 후에 고만만이 아무 말을 하지 않고 떠났다. 고만만 반 년간 실종하였고 소율의 할아버지가 심한 병을 앓았다. 할아버지는 소율에게 고만만의 소식을 찾아야 한다고 요구하였다.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소율이 고마만과 같이 생기는 교맥을 만났다. 할아버지는 교맥을 고만만으로 잘못 생각하였다. 소율은 할아버지가 치료를 받을 것을 설득하기 위하여 교맥과 가짜 커플 계획을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