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는 서로를 못마땅해 했던 석월공주 이명월과 북선자왕 이겸이 억지로 화친을 맺으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이명월의 최면술에 당한 이겸은 뜻밖에 과거에 겪었던 일들을 다시 떠올리게 되었고 옛 기억을 되찾기 위해 이명월을 아내로 받아들이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두 사람릉 드디어 사랑의 열매를 맺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