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높은 심권은 억지로 온갖 굴욕을 당하는 시녀가 되고 점잖은 진심은 폭군 왕야처럼 연기한다. 심권은 밤마다 칼을 갈며 미친 듯이 그의 목숨을 노리고, 진심은 매일 그녀의 마음을 얻으려고 필사적으로 꼬신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상황에서 과연 누가 승자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