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남자의 몸에 영혼이 들어간 결혼 잔소리를 듣던 소소. 그녀는 고대 때밀이 초소연과 같은 몸을 쓰기 시작한다. 소소는 현대 생활용품 주머니로 초소연의 구애를 돕고 그녀는 초소연의 몸으로 멋진 남자를 꼬시고 다닌다.